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명단공개 2015,알고보면 베테랑 늦게 뜬 떡잎 스타들

명단공개 2015,알고보면 베테랑 늦게 뜬 떡잎 스타들

알고 있는 히스토리도 있지만 잘 몰랐던 히스토리도 있는 듯 하다.

'명단공개 2015'는 그래서 재밌는 듯 하다.

스타에 대해서 잘 몰랐던 사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해주는 프로그램 같다.

 

1위 조정석

2004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조정석은 연기에 대한 꿈을 위해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오다가, '건축학 개론' 납뜩이' 역으로 청룡영화제 신인 남우상 수상하게 된다.

'오 나의 귀신님'과 같은 작품으로 주연급 배우로 떠올랐다.

 

 

2위 하니

남심 저격! EXID 하니가 JYP 연습생 출신

 

하니의 히스토리는 아는바와 같이 JYP 연습생 출신으로 활동하다가 중국으로 유학을 간 후 가수의 꿈을 포기할 수 없어 다시 도전하게 되었고, '위아래' 하니 직캠으로 차트 역주행을 하게 된다.

 

제목은 '알고보면 베테랑 늦게 뜬 떡잎 스타들'이지만 스타들의 터닝포인트가 된 반전의 히스토리 같다.

 

 

3위 박형식

박형식도 마찬가지 '진짜사나이' 출연으로 예능&연기 대세로 급부상하게 되었고,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임시완과 함께 팀내 인기의 자웅을 겨루고 있는 듯 하다.

 

 

4위 어려운 가정형편을 딛고 꿈을 이룬 배우 김슬기

김슬기의 경우는 어릴 적부터 가정형편이 넉넉치 않았고, 부모님의 반대를 무릎쓰고 서울예대에 입학하였으나 대학 등록금 문제로 전전긍긍하였다 한다.



 



그러던 차에 장진 감독을 만나 tvN SNL크루 생활을 하면서 대학등록금 문제를 해결하였고, 국민 욕 동생으로 반전을 썼다. 이제는 CF도 많이 하고, 러브콜도 많아졌으니 부모님들이 더이상 반대하지는 않을 듯....

 

 

5위 자이언티

자이언티는 2011년 집 거실에서 아버지와 어머니, 누나가 함께 있던 곳에서 싱글 '클릭 미'의 곡 작업을 그리 사양이 높지 않은 컴퓨터로 했다 한다.

이후 '씨스루',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등의 곡을 내면서 인기를 얻었고,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으로 완전 떴다.

 

원래부터 유명했으나 '무한도전' 출연으로 더 유명세를 얻은 자이언티가 5위!

 

 

6위 김고은

김고은은 2012년 '은교'로 데뷔

이후 '협녀 칼의 기억', '몬스터', '차이나타운'에 이어 '치즈인더트랩' 캐스팅까지 되면서 충무로 대세배우의 한명이 되었다.

 

7위 송민호

2011년 아역배우 출신 맹세창과 4인조 발라드 그룹 BOM으로 데뷔한 송민호는 데뷔한 가수임에도 YG에 들어가 YG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

 

 

8위 천우희

천우희는 2006년 '허브'에서 존재감 없는 역으로 출연하였다.

이후 '마더'에서 원빈의 여자친구로, '써니'에서 본드녀로 출연하면서 '한공주'로 자신의 입지를 점점 더 넓히고 있다.

데뷔 10년차 배우인데,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9위 혁오밴드

혁오밴드 또한 '무한도전'이 찾아낸 스타이다.

2014년 9월 결성하여 홍대를 접수하였고, '무한도전' 출연으로 단숨에 인지도를 확 끌어올린 스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