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태연 엑소 백현 결별,소녀시대 잇단 결별 이유

태연 엑소 백현 결별,소녀시대 잇단 결별 이유

지난 2014년 6월 디스패치에 의해서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SM사내커플 1호로 열애를 공식 인정한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결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결별한 상태다. 결별 시점은 올초로 알고 있따. 각자 일에 전념하며 아픔을 추스르고 있다."고 밝혔다.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SM의 공식입장을 대변한 듯 하다.

 

 

이승기-윤아,티파니-닉쿤,수영-정경호,유리-오승환 등 멤버들의 열애 소식이 잇달아 전해지면서 '열애시대'라는 말이 돌았는데, 이제 이승기-윤아, 티파니-닉쿤 결별 소식에 이어 태연-백현의 결별 소식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이승기-윤아 :2014년 1월 디스패치 열애보도~2015년 8월 결별 보도

티파니-닉쿤: 2014년 4월 스포츠서울닷컴 열애보도~2015년 5월 결별 보도

태연-백현: 2014년 6월 디스패치 열애보도~2015년 9월 결별 보도

*열애와 결별 보도가 이들의 연애 기간과 일치하는 것은 아님

 

 

이들이 결별하게 된 개인적인 사정은 알 수 없으나, 연애로 인해서 인기가 하락세에 떨어지게 되자 그 위기감으로 인해서 일에 집중하기 위해 결별을 선택한 것이 아닌가 싶은 생각을 가지게 된다.(이것은 상대 남자들도 마찬가지...)

 

 

연예인의 열애와 인기의 상관관계를 연구한 어떤 설문조사나 결과가 없기는 하지만 이는 체감적으로 느껴지는 것이기도 하다.

그리고 스스로 밝힌 공개연애가 아닌 파파라치 언론에 의한 반강제적 공개연애이기 때문에 이번 공개연애의 결과로 인해서 더더욱 공개연애는 지양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