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익시온 사가 DT 1화,게임 원작의 일본 애니메이션

익시온 사가 DT(イクシオン サーガ DT / IXION SAGA DT) 1화

'익시온 사가 DT'는 온라인 게임 익시온 사가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다.

2012년에 25부작으로 방송이 되었다.

DT는 Dimension Transfer(차원이동자)의 약자로 주인공 호카제 콘이 DT를 '동정'의 약자로 사용하기도 한다.

 

게임을 원작으로 했기 때문에 게임에 한번쯤 빠져보았던 사람들이라면 내용이 한번쯤 상상해봤을 법한 내용이라 보면된다.

 

 

온라인 게임에 빠져 있던 호카제 콘이 게임 속 여자아이와 화상채팅을 하다 게임의 세계로 소환이 된다.

그리고, 젠토피리아의 계승 순위 36위의 8세 황녀, 에칼라트 쥬피트리스 센트피리아(エカルラート・ジュピトリス・セントピリア)를 호위하는 역할을 맡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게임 아이템을 득템하듯이 부츠와 칼을 얻게 된다.

 

 

일종의 게임 속 상점에서 매매를 하여 부츠를 얻게 되고, 칼은 일종의 전리품으로 상대를 이겨서 떨군 템을 갖게 되는 것이다.

 

마리안데르(マリアンデール)

 

'익시온 사가 DT' 1화는 등장인물에 대해서 소개를 하자면 일단 마리안데르는 호카제 콘이 공주라고 착각을 하였으나 공주가 아닌 시녀였고, 여자라고 미모에 반했으나 여자가 아닌 남자이다.





주무기는 쌍권총.....

여장남자인 셈인데, 이런 설정 때문에 '익시온 사가 DT'는 약간 병맛나는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난다.

 

센그렌

 

센그렌은 이름이 알려진 검사고 괴력을 바탕으로 쓰는 대검을 사용한다.

 

 

이들 세명이 한팀인데, 여기에 호카제 콘이 합류하여 네명이 한팀을 이루는 게임인 듯 하다.

아직 애완동물은 합류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다섯명이 한팀을 이루면 풀로 채워지는 듯 하다.

 

 

날다람쥐를 모델로 그린 캐릭터인 듯 한데, 1화 이후에 볼 수 있게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