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리뷰

[버츠비 이벤트] 예쁜 버츠비 파우치와 크러치백을 욕심내보자

[버츠비 이벤트] 예쁜 버츠비 파우치와 크러치백을 욕심내보자

패션계에는 흔히 봄여름(S/S)와 가을겨울(F/W)로 나누곤 하는데, 이는 두 계절의 특성이나 기온차로 인해서 나뉘어지는 것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화장품도 이런 구분이 맞아 떨어지는 듯도 하다.

춥다고 옷을 껴입으면서 보온에 힘쓰듯이 피부에도 보습이 중요해지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여름철에는 아무래도 가볍게 화장을 하는 것이 좋고, 땀이나 유분기를 제거해주는 것에 신경을 쓰는 반면 여름과 겨울의 사이에 있는 가을과 겨울에는 보습에 신경을 쓰기 마련이다.

 

 

버츠비의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라인에는 클라리 세이지의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지닌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너리싱 페이셜 워터가 추가 되었다.

 

 

그래서 버츠비 이벤트 중에는 인텐스 라인을 구매하면 더블 마일리지 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성인들의 피부도 중요하지만 성인들보다 더 피부가 약한 아기들은 이런 피부 보습이 더욱 중요할 것이다.

베이비 바디 케어 세트는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꼭 필요한 것들만으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 제품이다.

 

베이비 비 샴푸&워시 카밍, 베이비 비 너리싱 로션 카밍, 베이비 키써블 칙스 밤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Save The Honey Bee 캔들이 증정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기왕 구매할 것이라면 증정품이나 혜택을 많이 받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바디로션추천] 버츠비 베스트 아이템

 

세트 제품 이외에도 버츠비의 베이비 베스트 아이템으로 베이비 비 너리싱 로션 오리지널과 레스-큐 오인트먼트, 베이비 버터밀크 솝 등이 있는데, 아기 제품 외에도 가을,겨울에 화장품을 구매하여 사용할 계획이 있는 예비 구매자라면 버츠비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도록 하자.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구매고객을 위한 버츠비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버츠비 제품은 제품 자체도 우수하지만 이런 사은품도 완전 맘에 든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되는 파우치의 아름다운 자태......

완전 미인이다.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클렌저 제품 특성

-메이크업 잔여물 및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클렌징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크림타입의 클렌저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건조한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된다

-건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클라리추출물,옥수수전분,피마자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데이 로션 제품 특성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에어리스 타입의 펌프용기로 내용물이 외부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라리추출물,호호바씨오일,비즈왁스가 함유되어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아몬드 비즈왁스 핸드크림 제품 특성

-손의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하여 주며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치한 사용감의 제품으로 소량으로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고소한 아몬드와 우유향이 매력적인 제품 -스위트 아몬드 오일, 비즈왁스,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있다.

 

장을 보러 갈 때도 할인행사나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같은 가격으로 똑같은 제품을 더 싸게 혹은 혜택을 받고 구매하게 되는 셈이므로 기분이 좋아진다.

이와 마찬가지로 버츠비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기왕 구매할 화장품을 많은 헤택을 보고 사게 되는 것이다.

버츠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app.ac/Hbap9v573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