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생활정보

천연미네랄 우리물,독도 울릉도 해양심층수

천연미네랄 우리물,독도 울릉도 해양심층수

일본이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바락바락 우기는 이유는 독도에는 탐욕스런 일본이 가지고 싶어하는 자원이 무진장 숨겨져 있기 때문일 것이다.

천연미네랄이 듬뿍 들어있는 해양심층수도 그 중의 하나가 아닐까?

 

 

독도·울릉도 해양심층수는 미네랄성/청정성/영양성/저온안정성의 특징을 지닌다.

 

미네랄성: 필수미량원소나 다양한 미네랄이 최적의 밸런스 유지

청정성: 일반 세균 오염이 없고 해양성 세균,현탁물,부착생물 없음

영양성: 광합성조류에 필요한 질소,규소,인산염,무기영양염류 함유

저온안정성: 다른 해양에 비해 수온이 2℃이하의 저온을 유지

 

 

독도·울릉도 해양심층수 천연미네랄 우리물이 집에 택배로 당도한 날 사진을 찍고 나서 거의 다 먹을 때까지 제품을 마셔봤다.

제품은 손예진이 모델로 되었는지 손예진의 사진이 있고, 취수해역이 경상북도 울릉 태하라고 찍혀 있었다.





500㎖ 용량의 펫트병인데, 평소에 물을 잘 마시지 않고, 커피나 음료로 대신하였던 터라 물을 많이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도 굉장히 좋았다.

 

 

하루 물 섭취 권장량이 이 500㎖ 3개를 마셔야 하는 양이다.

그러므로 그동안 얼마나 물을 더 마시지 않았는지 실감을 할 수 있기도 했다.

물을 자주 마시기 위해서라도 휴대하기 편한 500㎖ 펫트병은 가까이 해야 할 듯....

 

 

제품의 설명을 보면 천연미네랄우리물 해양심층수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다.

 

천연미네랄우리물 해양심층수는 육지로부터 160㎞ 떨어진 독도·울릉도의 깊은 바닷속 400m 깊이 이하의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깨끗한 물로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다양한 천연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해양심층수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니 해양심층수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깨끗한 물이라 한다.

수심이 깊고 움직임이 적은 안정된 바다에 존재하는 것으로 용존 산소량이 적다.

해양심층수는 살균처리를 하지 않고도 마실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데(천연미네랄우리물은 자외선살균처리를 한다), 세계 각국이 수자원 확보를 이유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세계몰 천연미네랄 우리물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