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리뷰

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면세점 할인쿠폰,8월 면세점 적립금 이벤트

그랜드인터넷면세점 8월 면세점 할인쿠폰,8월 면세점 적립금 이벤트

8월은 무더위의 절정을 이룰 듯 하고, 또한 바캉스의 계절이기도 하다.

여름휴가 계획을 짜느라 바빴던 사람들 중에는 너무 챙겨야 할 것이 많아 간혹 가장 중요한 것을 잊기도 한다.

특히나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여행의 또다른 목적이기도 한 쇼핑을 위한 계획도 잊으면 안되겠다.

 

 

인터넷면세점을 활용하는 것은 면세품목을 이용한다는 측면에서 알뜰살뜰한 면세쇼핑이 될테고, 또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8월 면세점 할인쿠폰이나 8월 면세점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이 뒤따른다는 점에서 해외여행족들이 반드시 챙겨야 할 정보가 아닐까 싶다.

 

 

즐거운 여행계획 못지 않게 즐거운 면세쇼핑 계획도 세워보자.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것 리스트를 작성하거나, 면세점관세신고, 면세점 이용방법 등도 미리 숙지해 놓은 것이 좋겠다.

면세라는 혜택이 있는 만큼 절차를 준수하면 즐거운 면세쇼핑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면세점 이용시 알아두면 좋은 사항

*면세한도액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의 외국 면세물품을 구입 총 한도액은 US $3,000(국산미포함)

-해외로부터 입국하는 내외국인 면세 한도액은 US $600





-여행객 등 해외로 출국이 확정되신 고객은 그랜드 면세점 이용이 가능

-구매하신 상품은 반드시 출국일에 지정된 인도장에서 수령

-면세점 방문 시 출국하는 본인의 여권을 지참하고 출국일자와 비행기 편명을 숙지

-면세점 상품 구매 시(매장방문, 인터넷, 모바일) 출국일 60일 전부터 구매 가능

 

*면세점 상품 수령 절차

인터넷면세점 인도장-교환권과 여권 제시-여권 정보 일치 확인 후 상품 인수 서명-인도완료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8월 면세점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

출구 예정일을 입력하면 적립금 10000원을 증정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되면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열거하지 못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혜택을 주고 있으니, 그랜드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꼭 방문해 보길 권한다.

 

 

 

특히 그랜드면세점의 그랜드썸머페스티발에서는 품목에 따라 최대 70%까지 세일을 하니 체크 필수!

 

 

세일 품목은 화장품/향수/백&지갑/시계&쥬얼리/생활용품/패션&악세사리 등이 해당된다.

오늘은 누군가에게는 그토록 기다리던 내일이라 했다.

즐겁고 행복한 바캉스와 면세쇼핑이 되길 바란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http://app.ac/IbaXN1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