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IT인터넷

기어S2,애플워치와 스마트워치 경쟁해볼만 할 듯

기어S2,애플워치와 스마트워치 경쟁해볼만 할 듯

삼성전자의 원형 스마트워치 기어S2는 오는 9월 3일 독일 가전전시회 IFA에서 첫 실물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플러스 언팩 이벤트 행사 말미에 기어S2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무엇보다도 애플워치와의 경쟁에서 주도권을 뺏긴 삼성 스마트워치의 절치부심이 돋보이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굉장히 맘에 든다.

스마트기기와의 연동으로써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 시계라는 디자인의 심미적인 부분까지 대중이 바라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모습이 아닐까 싶다.

 

 

앞서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프로젝트명인 오르비스로 기어 A라는 포스팅에서 예상 스펙에 대해서도 알아봤는데, 디자인이 워낙 좋아서 스펙은 거의 눈에 안들어 정도다.

 

 

이정도 디자인에 어느 정도 스펙만 뒷받침 되면 애플워치와의 경쟁에서 밀려났던 삼성이 어느 정도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란 예상을 해보게 된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살펴봤지만 애플 스마트워치의 점유율은 거의 독보적이다.

그만큼 삼성전자의 이전 스마트워치 모델에 대한 시장의 평가가 냉정했단 의미이다.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플러스 언팩 이벤트에서 주인공은 다름 아닌 기어s2가 아닌가 싶다.

프로모션 말미의 티저 영상 반응도 굉장히 좋은 듯... 

 

 

이 정도면 스마트폰으로 인해서 없어졌던 손목위의 시계를 다시 차게 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질 듯....

 

2015/08/10 - [기어S2 예상스펙]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기어A 스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