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익시온 사가 DT 2화,아르마 기어

익시온 사가 DT 2화,아르마 기어

'익시온 사가 DT' 2회에서는 호카제 콘에게 엄청난 킥을 당해서 타마(たま) 한쪽을 잃어버린 엘렉(ED,엘렉파일 듀카키스,Erecpyle Dukakis)이 복수를 하기 위해서 센트피리아 제국의 한 마을을 볼모로 잡자 아르마 기어를 가지고 다시 한번 대결을 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지니고 있다.

 

 

'병맛' 코드는 취향에 맞지 않는 편인데, '익시온 사가 DT'의 엘렉 때문에 한바탕 신나게 웃었다.

'병맛' 코드도 그림의 병맛체는 취향은 아니지만, 이렇게 멀쩡하게 순정만화 톤으로 잘 그려진 그림체에 코미디 코드가 섞인 병맛코드는 참 재미난 듯...

 

 

 

 

엘렉은 채리엇이라는 중무장한 탱크로 호카제 콘에게 맞서는데, 엘렉에게서 얻은 검으로 인해서 다시 한번 승리를 거두게 된다.

이 검은 아르마 기어라는 검으로 선택받은 전사 하이페리온만이 아르마의 기운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





아르마는 이 세계의 만능광석으로 커다란 에너지를 발산하여 상상 이상의 위력을 발하게 하는데, 호카제 콘이 이 아르마 기어를 운용하였던 것이다.

게임으로치면 굉장히 구하기 힘든 레어템(희귀템)...

 

 

에칼라트 공주는 호카제 콘에게 자신의 기사를 맡아 달라 부탁을 한다.

이 세계에서 기사라는 직업은 명예로운 직업이라면서...

 

 

호카제 콘은 에칼라트 공주의 명령이 썩 내키지 않아 거절을 했다.

자신은 돌아가야 할 곳이 있다고....

 

 

하지만 돌아갈 방법을 모르고 있으니 자신이 돌아갈 방법을 함께 강구해달라면서 부분적으로 기사직을 수락한다.

 

2015/09/28 - [막강한 뉴스] - 익시온 사가 DT 1화,게임 원작의 일본 애니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