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리뷰

땡처리닷컴,땡처리 국내 호텔 예약하는 방법

땡처리닷컴,땡처리 국내 호텔 예약하는 방법

 

땡처리닷컴이란?

땡처리는 정상가의 상품(땡처리항공/땡처리호텔/땡처리여행)을 마감이 임박하는 시점에서 상품이 판매되지 않아 더 저렴하게 가격을 낮춰 판매하는 라스트미닛 상품이다.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전체 여행 경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항공권/호텔/여행 패키지 상품 비용을 땡처리닷컴을 이용함으로써 절감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이용 편의를 위해 땡처리 알리미 신청은 필수!

땡처리 상품을 필요한 때에 적기에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이메일로 등록한 관심 상품이 오게 됨으로 관심상품/관심여행지/가격대를 선택하여 신청하길 바란다.

 

 

우선 땡처리닷컴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국내 호텔 예약하는 방법을 통해 약간 디테일하게 설명하고자 한다.

만약 땡처리항공이나 땡처리여행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도 이와 유사한 절차를 통해서 이용을 하면 될 듯 하다.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면 홈페이지 중앙에 이렇게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게 된다.

땡처리호텔 국내 호텔 예약하는 방법을 안내하고자 하는 포스팅이니 땡처리 호텔을 선택하게 되면 긴급모객 중인 국내외 호텔의 명칭과 기간 그리고 가격이 나오게 된다.

이 카테고리 바로 옆에는 호텔 핫딜이라 해서 사진과 함께 긴급모객 중인 땡처리호텔을 설명하고 있다.

 

 

원하는 상품이 없고, 좀더 다양한 상품을 보기 위해선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상단의 카테고리 중 '호텔&리조트'를 선택한다.

 

 

이 카테고리로 들어가게 되면 상단에 다음과 같이 호텔을 검색하는 페이지가 뜨게 되는데, 강원도로 단풍놀이를 간다는 가상하에 도시이름에 '강원도'를 입력하고 체인크 날짜와 체크아웃 날짜, 객실타입을 선택하고 리조트&호텔 검색을 누르게 되면 검색 결과가 새로운 페이지에 뜨게 된다.

 

이렇게 검색된 페이지 내에서 호텔등급을 선택할 수도 있고, 낮은요금순/높은요금순/인기순/실시간확정순 등으로 호텔을 살펴볼 수가 있는데, 자신의 여행지에서 가까운 호텔 위치를 파악하여 요금 등을 고려해 호텔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호텔을 클릭하면 호텔의 상세정보를 볼 수도 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알아야 할 점은 검색된 호텔 모두가 땡처리상품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시간확정순을 클릭하여 검색 결과값 내에서 땡처리상품이 있는 상품을 다시 한번 검색할 필요가 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땡처리호텔이 다시 검색이 되고, 맘에 드는 호텔을 선택하여 예약을 할 수 있는 폐이지가 뜨게 된다.

 

 

이제 땡처리닷컴의 국내 호텔 예약하는 방법의 최종단계인 예약하기 결제창이다.

체크인 전에 알아두어야 할 사항, 예약자 및 투숙객 정보, 이용규정동의 등 호텔 예약에 필요한 절차가 적혀 있고, 최종적으로 결제를 진행하는 결제창이 뜨게 된다.

 

해당절차를 진행하게 되면 호텔 예약 완료하게 된다.

이렇게 국내 호텔 예약하는 방법 한가지만 제대로 알아도 땡처리닷컴을 이용하기는 훨씬 수월해질 것이다.

 

여행을 즐겨하는 사람들에게 땡처리닷컴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땡처리닷컴 내에 여러가지 프로모션들이 많으니 이런 이벤트 정보도 많이 챙겨서 혜택을 보면서 여행을 하길 바란다.

 

땡처리닷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app.ac/AbaXNv523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