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2014년도 함께 할 달력과 다이어리


2014년도 함께 할 달력과 다이어리

오늘 대설주의보가 내려선지 눈이 참 많이 오네요.
제가 사는 곳에는 한 10cm 정도 온 듯 창밖은 온통 설국입니다.
2013년도 이제 20여일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눈풍경과 함께 2014년도 새해를 함께 할 달력과 다이어리를 보니 기분이 싱숭생숭합니다.


2014년도를 함께 할 다이어리와 달력은 '나눔로또 다이어리'와 '에몬스가구 달력'입니다.
'에몬스가구 달력'은 늘 이맘 때 쯤 선착순으로 홈페이지에서 배포하는 것이라서 2013년에도 함께 했던 달력이죠.


전도연이 에몬스가구 모델이라 달력에도 전도연의 사진이 있습니다.
나눔로또 다이어리는 나눔로또 페이스북에서 응모를 했던 것이 운이 좋아 당첨되었네요.
꾸준하게 나눔로또를 사면서 낙첨복권을 인증하곤 하였는데, 뜻밖의 행운으로 돌아왔네요.


2014년 새해는 말띠해라죠.
이 다이어리와 달력에 어떤 일들이 기록이 될지 기대가 큰 새해입니다.
부디 좋은 일만 있길 바래야겠죠.
 
새해맞이 다이어리 받은 김에 새해에 이뤄졌으면 하는 소망들 가득 담아 새해계획도 짜보고,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블로그 운영계획도 세워봐야겠네요.
 

스폰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