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미닛 오늘 뭐해 뮤비 유튜브 동영상, 포미닛은 오늘 최강 섹시해

포미닛 오늘 뭐해 뮤비 유튜브 동영상, 포미닛은 오늘 최강 섹시해

역시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와 4분 안에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포미닛의 합작품답네요.
JYP처럼 노래 안에 브레이브 사운드~라는 자신이 프로듀싱을 한 표시를 남기는 노래 포미닛의 '오늘 뭐해'는 하루만에 조회수 50만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최강 섹시녀 현아의 이름값을 하네요.
문제가 될만한 장면은 동성코드인 듯 합니다.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성소수자인 동성를 바라보는 사회적 시각이 관대하진 못하니까 말이죠.



현아야 워낙 섹시하니까 뭘 해도 섹시하니 섹시코드가 못마땅한 사람들에게는 비판의 대상일테지만....


쩍벌춤이나 선정성은 오히려 안하면 이상하다 느껴질 정도로 하나의 트렌드가 되었으니 그 정도는 감수하겠죠.

'오늘 뭐해'는 신나고 재밌게 파티처럼 놀자는 의미의 곡인데 정말 신나는군요.

 
오랜만에 제대로 된 댄스곡이 하나 나왔어요.
포미닛 포에버~~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