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생활정보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 치킨은 맛있었다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 치킨은 맛있었다

오랜만에 시켜먹은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 치킨!

요즘 치킨 값이 올라 속상하지만 막상 먹으면 맛있기게 그런 생각이 쏙 들어간다.

그나마 또래오래 치킨은 여타 프렌차이드 치킨보다는 약간 싼 듯...

 

 

또래오래 모델이 강남이랑 이서진이었던가?

아무튼 치킨 포장이 꼭 피자 포장을 닮아 있다.

 

 

머스타드 소스와 매운맛 소스 그리고 치킨과 감초 콜라 1.5ℓ짜리 등

방금 도착했을 때는 손가락으로 집어 들면 뜨거울 정도...

 

 

오곡후라이드는 또래오래 중에서 베스트 상품이 아닐까 싶다.

바삭바삭한 느낌이 치킨의 제맛이 나는 듯...

 

짠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짜지도 않고 간도 입맛에 딱 맞고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물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집에서도 가끔 닭을 사서 튀겨먹거나 닭강정을 만들어 먹긴 하는데 그것보다 훨씬 맛있는 듯...

돈에 여유만 있다면 매주 한마리는 시켜먹고 싶을 정도...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이며 리뷰에 대한 댓가성이나 아무런 보상은 없음.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