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정주리 결혼,양세형 권유에 개그맨 입문

정주리 결혼,양세형 권유에 개그맨 입문

2005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8기 공채 개그맨으로 화려하게 데뷔를 한 개그맨 정주리가 1살 연하의 직장인과

7년 연애 끝에 5월 3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를 하였다.

 

정주리는 개그맨 양세형과는 동두천초등학교 시절 동창이라고 하는데, 대학을 취업이 잘되는 피부미용과에 갔으나 양세형의 권유로 개그 콘테스트에 원서를 접수했다 한다.

 

 

개그맨에 뜻이 있어서였다기 보다는 상금에 뜻이 있어 하게 되었는데, 이후 본격적으로 개그맨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예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서 자신의 연애 스타일은 일명 스며들기 전법이며 연애 고수 같은 면모를 밝히기도 하였는데, 정주리의 예비신랑이 아마도 정주리의 이 스며들기 전법에 빠져든 거 아닐까 싶다.

 

 

7년이라는 기간은 정말 연애기간으로써는 긴 기간이라 할 수 있는데, 이 7년의 기간동안 연애를 하고 결혼에까지 골인하게 되다니 정주리의 말처럼 자신의 매력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가 보다.





다음은 정주리 소속사의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방송인 정주리씨 소속사입니다.

먼저 갑작스럽게 정주리씨의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분들이 놀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정주리씨는 5월 31일(일)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위치한 AW컨벤션웨딩홀에서 7년 열애 끝에 일반인 남성분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정주리씨의 예비남편은 한 살 연하의 일반인이며, 현재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정주리씨는 결혼 후에도 방송을 통해 시청자분들과 소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정주리씨의 앞날을 함께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