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리뷰

세텍메가쇼,메가쇼사전등록 안내 및 현명한 관람 방법

세텍메가쇼,메가쇼사전등록 안내 및 현명한 관람 방법

국내최대 규모의 리빙, 주방, 생활용품 박람회인 "세텍메가쇼 2015 시즌 2"가 2015년 8월 27일(목) ~ 2015년 8월 30일(일)까지 나흘동안 학여울역 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세텍메가쇼 2015 시즌2

2015년 8월 27일(목) ~ 8월 30일 (일) 오전 10시~ 오후 6시

 

 

 

주부가 꿈꾸는 리빙,주방,생활용품의 모든 것인 세텍메가쇼는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파다한 메가쇼로써 리빙, 키친, 푸드, 뷰티&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주부들의 완소 품목 5개 관으로 구성되어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아이디어 제품과 다양한 전시품목으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리빙박람회, 주방용품박람회, 가구박람회, 식품전 따로 다닐 필요 없이 메가쇼에서 한번에 둘러보자!

 

 

많은 기업들이 메가쇼관람객을 위한 현장 특별 할인혜택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 메가쇼에 좀 다녀본 사람은 알겠지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고 가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반드시 메가쇼사전등록을 하고 가길 바란다.

 
△메가쇼사전등록 하러가기

 

메가쇼 관람에 앞서 사전등록을 하였다면 사전등록 못지 않게 중요한 정보가 참가기업들의 할인정보이다.

꼼꼼하고 알뜰한 주부들이라면 사전등록 후에 내친 김에 참가기업들의 할인정보를 살펴보는 것도 메가쇼를 현명하게 즐기는 방법이다.

 

 

 

메가쇼 홈페이지(http://app.ac/YjQRj8l53)에서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8월 14일까지 사전등록하신 분들께는 무료입장혜택과 함께 입장권 4매 및 전시장 할인정보지를 우편으로 발송해준다.

8월 14일이 지나 사전등록을 하여도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관람객 주차편의를 위해 전시기간 중 송파 탄천주차장에서 세텍전시장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세텍메가쇼에는 총 250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세텍메가쇼 찾아가는 길

 

빈손으로 왔다가 양손 가득 들고 가게 되는 세텍메가쇼는 관람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가 가득한 세텍메가쇼에 나들이 삼아 가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