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블로그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로 1원을 벌 수 있다면 1백만원도 벌 수 있다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크게 CPC, CPA, CPS등의 광고를 이용한 방법과 리뷰 사이트의 포스팅 수익금 등으로 나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 광고의 종류]
· CPC 배너 광고 클릭을 하게 되면 광고 수익이 발생하는 형태
· CPA 배너 광고를 통해서 방문자가 어떤 액션을 취하게 광고 수익이 발생하는 형태
· CPS 배너 광고를 통해서 방문자가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광고 수익이 발생하는 형태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서 목적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는데 블로그를 통한 수익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이들 모두를 고려해야 합니다.

[포스팅 수익금을 주는 리뷰사이트]
· 버즈블로그
· 프레스블로그
· 루루넷
· 이지데이
· 바이리뷰 등

Pigcess Leia
Pigcess Leia by nickwheeleroz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결론적으로 말해 블로그를 통해서 만약 1원이라도 수익을 낼 수 있다면 블로그를 통해서 100만원의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물론 노력여하에 따라 그 이상도 가능하죠.

1인 1블로그 시대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블로그는 이미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익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는 누구나 달고 있죠.

구글


그렇기에, 블로그로 1원을 벌기는 쉬운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블로그로 100만원을 벌기는 쉽지 않죠.
왜냐하면 위에 표현대로 '보편화'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다 아는 '블로그로 돈벌기' 방법으로는 그만큼 경쟁을 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수익이 나게 되어 있는 구조죠.

이런 경쟁구조를 어떤 이는 포스팅의 양으로 밀어붙이고, 어떤 이는 양질의 포스팅을 만들어내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합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어떻게든 검색 노출이 된다면 말이죠.

Money
Money by AMagill 저작자 표시

일단 막강김군의 블로그 목표는 일방문자수 500명, 블로그 수익은 월 100만원입니다.
당분간은 멀티블로그 운영과 검색 최적화 등 개인적으로 궁금한 사항인 블로그 팁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될 듯 합니다.
방문자가 어느 정도로 늘어나게 되면 블로그 수익 창출을 위해서 제휴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으로 넘어가게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