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베이비몬스터 유튜브 1위 배터 업 뜻

베이비몬스터 현 시각 유튜브 조회수 5200만!

YG 엔터테인먼트에 속한 신예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K팝계를 뜨겁게 달군 새로운 신기록을 수립했습니다.

그들의 데뷔곡 'BATTER UP'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으며 이날 오전 7시 48분에 50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지난 27일 0시에 공개된 이후 약 103시간 만에 이뤄진 성과로, 역대 K팝 그룹 데뷔곡 뮤직비디오 중에서도 가장 빠른 기록입니다.

 

 

이 놀라운 업적은 약 4일 8시간 만에 이뤄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앞서 공개된 'BATTER UP' 뮤직비디오는 출시 24시간 만에 2259만 뷰를 돌파하며 이전의 K팝 데뷔곡 뮤직비디오 24시간 최다 조회수를 경쟁했습니다.

글로벌한 팬들의 열렬한 사랑 덕분에 현재까지도 여전히 폭발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배터 업(BATTER UP)'은 실제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글로벌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시작해, 이어서 4일 동안 계속해서 석권하고 있으며, 일본 라인뮤직, 중국 QQ뮤직 등 지역의 주요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MV 차트 정상을 지켜내고 있습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로 구독자 수가 38만 명 가까이 늘어나며 현재 365만 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베이비몬스터의 데뷔와 그들의 음악 세계에 대한 전 세계적인 팬들의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른 지표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BATTER UP' 음원은 아이튠즈에서 공개 직후에 누적 21개국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세계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중국 QQ뮤직의 '음악 지수 차트', '상승 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루카·파리타·아사·라미·로라·치키타)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입니다.

이 여섯 멤버는 모두 보컬, 댄스, 랩, 비주얼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 '올라운더'로 극찬을 받았으며, 미국 빌보드에서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아현 탈퇴 논란에도 불구 성공적인 세계무대 데뷔

아현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로 유명했습니다.

지난 2월, YG는 아현을 소개할 때 '확신의 센터', '댄스뿐 아니라 흠잡을 데 없는 보컬과 폭발적인 랩 실력을 겸비한 완성형 연습생'으로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아현은 최종적으로 베이비몬스터 멤버에 합류하지 못했습니다.

 

BATTER UP 뜻

야구 경기에서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 표현은 '타자는 타석으로 올라 오시오!'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bat은 '야구방망이'를, batter는 '타자'를 의미하며, up은 '위로'를 나타냅니다.

따라서 'BATTER UP'은 타자가 타석으로 올라가라는 야구에서의 유도적인 부름을 상징적으로 담고 있죠.

 

베이비몬스터에 대해 알아야 할 9가지

1. YG엔터테인먼트는 테디가 주로 총괄 프로듀싱을 맡는데 베이비몬스터의 경우 양현석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2. 원래 베이비몬스터라는 그룹명은 블랙핑크의 그룹명 후보 중 하나였습니다.

3. YG엔터테인먼트의 신사옥이 완공된 이후 처음 발표하는 아이돌 그룹입니다.

4.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데뷔하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입니다.

5. 그룹의 최연장자는 일본인 멤버 루카입니다.

6. 최초로 외국인 멤버가 한국인 멤버보다 많은 그룹입니다.

7. 블랙핑크 리사에 이어 파리타, 치키타가 태국인 멤버입니다.

8. 대한민국 아이돌 최초로 복수의 태국인 멤버가 활동하는 그룹입니다.

9. 배터업은 24시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2,590,000회를 기록하며 역대 K팝 그룹 데뷔곡 사상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과 영상

 

 

스트릿 우먼 파이터 허니제이 놀라운 과거

화제의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는 허니 제이에 대한 놀라운 과거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요즘 연예계에 '과거'라는 단어가 붙으면 왠지 가슴 졸이면서 들어야 할 것 같

mag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