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리뷰

1월 면세점 할인쿠폰,1월 면세점 적립금과 함께 하는 면세쇼핑

1월 면세점 할인쿠폰,1월 면세점 적립금과 함께 하는 면세쇼핑

1월달 신정 연휴 3일이나 설(구정연휴) 최대 6일동안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면세쇼핑을 하기전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의 1월 면세점 할인쿠폰 이벤트와 1월 면세점 적립금 이벤트를 눈여겨봐야 할 것이다.

특히나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1월 면세점 할인쿠폰이나 1월 면세점 적립금 혜택을 챙기는 것은 필수다.

 

 

여행의 즐거움 속에는 쇼핑의 즐거움도 포함되기 마련이다.

면세 품목이기 때문에 할인이 안 될 것이라는 편견은 버려야 한다.

 

 

할인쿠폰에 적립금까지 챙기면 혜택이 더블이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의 1월 면세점 할인쿠폰은 최대 17%쿠폰+더블쿠폰 혜택이 있다.

 

 

게다가 적립금 혜택까지 챙기면 일거양득!

매주마다 적립금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는데, 이 적립금으로 면세 품목을 더 싸게 살 수 있겠다.





올해가 붉은 원숭이띠의 해라 하는데, 붉은 원숭이가 불운을 재주를 넘어서 피하는 복원숭이라나!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그해는 운수대통하는 개인적인 길조가 있는데, 그래선지 2016년에 해외여행을 다녀오고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 면세쇼핑을 함에 있어 1월 면세점 할인쿠폰과 1월 면세점 적립금 혜택을 받고 하면 운수대통할 듯!

 

 

여기에 2016년 새해 원숭이띠해를 맞이해서 최대 5만원 적립금이 든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도 하고 있다.

 

 

매일매일 참여하는 룰렛이벤트도 적립금을 쌓는 한가지 방법이다.

 

 

그랜드 인터넷면세점 모방일 어플에서만 다운받을 수 있는 적립금 1만원 이벤트도 있다.

해외여행으로 추억도 쌓고, 면세쇼핑으로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을 사고....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을 살 뿐인데, 할인쿠폰도 주고,적립금도 받고....

 

그랜드인터넷면세점: http://app.ac/u3sckvS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