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박유천 재산 38조 태국 가문의 딸과 교제하는 이유

가문의 재산 38조 태국 부총리 딸과 교제하는 박유천

박유천은 대한민국의 가수, 배우 및 작곡가로, 1986년 6월 4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대한민국의 남성 그룹 중 하나인 동방신기(TVXQ)의 멤버로 데뷔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그는 JYJ라는 그룹에서도 활동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분야에서도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박유천의 연예계 히스토리

동방신기 (TVXQ) 활동 (2003-2009)

박유천은 2003년 동방신기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그룹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성공을 거뒀고, 그의 보컬과 노래 작곡 능력은 많은 팬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JYJ 그룹 결성 (2010)

박유천은 2010년에 동방신기를 떠나 JYJ라는 그룹을 결성했습니다.

JYJ는 멤버들이 SM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분쟁으로 인해 동방신기에서 떠나게 된 후에 결성된 그룹입니다.

 

 

연기 활동 (2010-)

박유천은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요 역할을 맡아 연기력을 과시했습니다.

 

법적 문제와 입대 (2016)

박유천은 2016년에 다들 아시는 사건과 관련된 법적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로 인해 연예계에서의 활동이 중단되고, 그 후 육군 병역을 이행하였습니다.

 

전역 후의 활동 (2017-)

군 복무를 마치고 나온 후, 박유천은 연예계에 복귀하며 음악과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는 과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금 팬들과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유천은 그의 다재다능한 예술적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일부 인과 관계없는 어려움과 논란에 직면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그동안의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팬들과의 소통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근황(2023-)

박유천은 최근 여자친구와의 근황이 보도되었습니다.

그의 여자친구는 국내 여성이 아닌 외국여성으로 태국 여성이라고 합니다.

국내 활동이 어려워지자 아직 인기가 식지 않은 태국에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박유천은 태국 부총리의 딸이자 사업가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유천의 여자친구는 태국 부총리의 딸이자 화장품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가인 찰리타 살리라타바이바가라고 합니다.

박유천은 이 업체의 광고 모델로 기용되었습니다.

비즈니스 관계뿐 아니라 공식적인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유천의 근황 속에서 놀라운 점은 박유천의 열애 상대가 태국 부총리의 딸이고 상위 0.1%의 속하는 셀럽이라는 점입니다.

확인된 사실은 아니지만 찰리타 집안의 재산 규모가 38조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마치며

박유천은 연예계 은퇴의사를 밝혔다고 이를 번복하기도 하였는데, 이렇게 태국에서 연예계 활동을 이어나가게 되었네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정유미 악플 대처 여우주연상 부끄럽지 않냐 질문한 악플에 대한 답변

"여우주연상 받은 거 배우로서 부끄럽지 않으세요? 시청자들 입장에선 정말 황당했습니다" 정유미: 시청자들요?? 유미둥절한 답변에 악플러는 뻘쭘했을 듯합니다. 왜 팬들과의 소통을 하는 여배

magk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