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1 걸스데이 혜리 앙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2 에프엑스 엠버 "잊,잊으시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독거미부대라는 특수부대가 될 듯 하다.

소수정예의 여군으로 이뤄진 특수부대인데, 총 합류 멤버는 10명이 될 듯 하다.

 

 

그 중에서 확정이 된 멤버는 유선과 제시이다.

유선은 한예종 출신으로 1999년 'KBS 전설의 고향 - 상사요'로 데뷔를 했다.

 

*한예종 출신 연예인으로는 김고은,임지연,이선균,진경,장동건,변호한,엑소 수호,이준,윤박,이제훈,정소민,오만석,박해준,김동욱,오만석,문정희,한예리,김고운,박정민,정수영,왕지원 등 많은 연예인들이 이 곳 동문들이다.

 

 

제시는 '업타운'에서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고, 현재는 럭키제이라는 혼성그룹의 멤버이다.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여 인지도 상승 중인 핫한 여자연예인이다.





현재까지 밝혀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합류 멤버는 이들 뿐이어서 과연 앞선 시즌의 혜리나 엠버 뒤를 이을 시즌3의 라이징 스타는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제시가 좀 쎈언니 이미지이긴 하지만 독거미부대라는 무시무시한 특수부대의 이름 앞에선 어울리는 듯도 하고 아닌 듯 하기도 하고...

 

참, 유선은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장혁이나 김수로와 함께 절권도 도장을 같이 다녔던 사이라면서 절권도 시범을 보이기도 했었다.

 

그리고, 독거미부대라는 이름 때문인지 검은 독거미란 별명이 있는 당구여신 자넷리가 연상이 되기도 하는데, 이런 생각은 너무 단순하여 아닐 듯 하다.

 

아마도 일반부대가 아닌 특수부대인 만큼 고강도의 지옥훈련이 버티고 있을테니 이를 버틸 체력과 정신력의 소유자여야 할 듯 하긴 한데 의외로 시즌2를 보면 강예원 같은 캐릭터도 있었으니......

 

 

여자연예인들 중 쎈언니 이미지를 지닌 연예인들은 서인영,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애프터스쿨 전 멤버 가희와 같은 연예인이 있고, 여자연예인들 중 유단자는 송가연(이종격투기), 태미(태권도) 정도가 연상되는데, 이런 연예인들 중 유선과 제시가 캐스팅 된 듯 하고 이미지가 겹치는 연예인들 외에 이전 시즌의 여군특집을 구성을 살펴봐서 추정해보면 장도연이나 이국주 같은 개그우먼도 한명 쯤은 포함될 듯 하고, 쎈 이미지의 연예인과는 정반대의 청순가련형 여자 연예인도 한명 쯤 포함될 듯 싶다.

 

일단 추측으로는 캐스팅 멤버를 알지는 못할 듯 하고, 뚜껑을 열어봐야 할 듯......

힘들고 고생은 하지만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은 시청률이 좋은 만큼 이번 시즌3도 굉장히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