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언프리티랩스타2,프리티랩스타 같은 최강 라인업

언프리티랩스타2,프리티랩스타 같은 최강 라인업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피에스타 예지, 클로버 길미, 캐스퍼, 안수민...

캐스퍼와 안수민만 제외하면 이게 '언프리티랩스타2' 라인업이 아닌 듯 하다.

그만큼 국내 최정상급의 걸그룹 멤버들이 라인업에 포함되어 '언프리티랩스타2'의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언프리티랩스타'는 컴필레이션 앨범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명은 언프리티랩스타인데, 걸그룹 비중이 높아져선지 프리티랩스타가 되어버린 느낌^^

일단 밝혀진 라인업 멤버들의 이력을 살펴보자.

 

 

원더걸스 유빈

오소녀 멤버였다.

현아가 원더걸스를 탈퇴하고 충원된 멤버.

그동안 JYP 스타일의 랩만 해왔는데 랩 실력과 관련해서는 이번 '언프리티랩스타2' 출연으로 평판을 얻게 될 듯 하다.

 

 

효린의 가창력이야 아이돌 중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자랑하는 바.......

헌데, 효린의 랩 실력은 아직 제대로 들어보지 못한 듯 하다.

아이돌들을 가창과 랩 부분으로 나뉘는 이유는 가창과 랩을 둘 다 잘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잘하는 부분의 전문성을 살리기 위한 의도도 있는데, 효린이 랩까지 잘 한다면 완전 인정 받을 듯....

 

 

안수민은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여 블랙넛과의 대결에서 패해 탈락하였다.

 

 

길미는 은지원이 설립한 GYM엔터테인먼트 출신의 첫번째 가수로, 언더그라운드 무대를 300회 이상 한 실력파 랩퍼다.

제2의 윤미래란 찬사를 받으면서 은지원, Mr. Tyfoon과 함께 클로버를 결성하였다.





이번 '언프리티랩스타2'도 오버그라운드와 언더그라운드의 대결이라고 한다면, 오버 쪽에서는 길미의 랩실력이 제일 안정적이지 않나 싶다.

나이로 봐서도 현재까지의 라인업 중에서는 젤 맏언니격!

 

 

캐스퍼는 키썸과 절친이고, 안수민과 마찬가지로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였었다.

앰허스트 대학 영문과에 휴학중인 엄친아로,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등 5개국어에 능통하다.

긱스 루이의 여자친구이다.

 

피에스타 예지

 

피에스타 예지에 대해선 아직 잘 알려진 것이 없다.

중학교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고, 피에스타의 막내라는 것 정도....

 

 

키디비(Kitti B)

타이미, 졸리브이처럼 언더그라운드 힙합신에서 손에 꼽히는 여성 래퍼다.

'언프리티랩스타'를 본 사람들이라면 알겠지만 졸리브이와 타이미가 으르렁거리며 서로를 디스했던 이유는 2013년으로 거슬러올라간다.

이들 디스전에 타이미와 졸리브이 뿐만 아니라 키디비도 포함되어 있었다.

 

졸리브이가 키디비와 타이미를 디스하는 곡 '배드 비치'를 올리자, 이들이 디스전을 벌였던 것이고 그 결과 '언프리티랩스타'에서 타이미와 졸리브이가 으르렁거렸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