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지석진,FNC엔터테인먼트로 향하는 예능인들

지석진,FNC엔터테인먼트로 향하는 예능인들

지석진이 FNC행을 하게 되면서 송은희,이국주,유재석,정형돈,문세윤,노홍철,김용만이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이 되었다.

이런 선택에는 그동안 1인 기획사로 활동해오던 유재석이 FNC로 둥지를 틀게 되면서 무게중심이 든든해졌기 때문일 것으로 풀이가 되고 있다.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에 구축한 탄탄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활동도 지원할 것이라며 전속 계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FNC는 최근 배우 정진영과도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외형적으로 몸집을 키워가고 있는 듯 하다.

이처럼 외형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가요,드라마,예능으로 이어지는 엔터 사업의 다각화와 좋은 연예인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야 좋은 실적으로도 이어지는 엔터사업의 특성상 필수불가결한 것이라 보여진다.





FNC가 한단계 더 큰 성장을 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국민 MC라 일컬어지는 유재석과의 전속계약이 신의 한수였다 보여진다.

 

 

 

그 이후 유재석의 인맥인 노홍철과 지석진이 FNC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는 점은 예측가능하였던 일이지 않나 싶다.

아마도 이런 흐름은 계속 이어지지 않을까?

 

 

*지석진

KBS 10기 개그맨

SBS 공채 MC

'여유만만', '진실게임', '사이다', '보야르원정대', '스타골든벨', '여걸 파이브', '여걸식스', '런닝맨

조동아리라는 모임의 멤버(유재석,김용만): 술은 못 마시고 수다를 떠는게 모임의 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