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섹션tv 연예통신 754회, 소녀시대 신곡 디바인-소유 눈의 여왕2 MV

섹션tv 연예통신 754회, 소녀시대 신곡 디바인-소유 눈의 여왕2 MV

'섹션tv연예통신'이나 '연예가중계' 등은 연예가에 한주간 있었던 연예계 단신, 핫이슈 등을 다루는 프로그램인데, 블로그에서는 이를 다루는 것이 참 드물다.

대부분 이슈가 되는 하나의 사건에 좀 깊게 글을 쓰는 블로그들이 많아서 그런듯...

그런 의미에서 연예가 단신을 다루는 이같은 포스팅도 필요성이 느껴져서 포스팅하게 되었다.

 

1. 주간 키워드

'故 신해철 49제'를 맞아 신해철의 아내와 가족들 그리고 신해철을 떠나보내는 팬들을 취재하였다.

 

 

2. '오만과 편견' 여심을 사로잡은 매력남 최진혁

 

최진혁: "실제 검사들은 몸싸움을 잘 하지 않지만 내가 작가님께 따로 액션 신을 넣어달라고 부탁했다"

 

최진혁: "실제 상황이라면 바로 키스해야 하는 거 아닌가?"

 

3. 연말 결산 예능/가요

 

 

4. 소녀시대 일본 도쿄돔 콘서트

'GIRLS' GENERATION 「THE BEST LIVE」 at TOKYO DOME' 콘서트 현장 취재하였다.

신곡 발표도 했는데, '디바인(DIVINE)'이란 곡 밖에 기억이 안난다.

몇 곡 더 있었는데...워낙 순식간에 지나가버려서 안습....

 

태연: "단독으로 공연할 수 있는 것도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자리라서 신나고 기대된다"

 

 

5. '오늘의 연애' 쇼케이스 현장, 이승기&문채원

이승기 요리실력......이승기: "어머니와 함께 학원에 다녔다. 요리학원 팀 인원을 채워야 했다"

"어머니가 배우시면 저한테 해주실 테니까. 투자의 일환?"

 

연기호흡에 대해....이승기: "드라마에서 못다 핀 멜로를 이번 영화에서 불태워야겠다는 생각으로 임했다"

"호흡은 90점 이상이었다"



6. 월드스타 싸이 연말 콘서트 현장

싸이: "얼만 전에 제가 이별을 했는데요. 지금부터 노래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용필 '친구여' 열창, 故 신해철 추모

 

7.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8.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겨울' MV촬영 현장-소유

 

[MV] Soyou(소유) _ DIAMOND (The Snow Queen 2 (눈의여왕2-트롤의 마법거울 OST))
[영상출처: 1theK (원더케이) 유튜브 공식 채널]
 

소유: "애니메이션 OST는 처음"

"드라마는 사랑스럽거나 슬프게 부르는데, 애니메이션은 동심을 잡아야 하기에 순수한 마음을 담았다. 어렵게 불렀다"

 

연애하고 싶지 않나......."바빠서 외로움 느낄 시간이 없었다"

"기회가 오면(연애기회를) 꼭 잡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