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비투비 땅콩 리턴 패러디 ㅋㅋ

비투비 땅콩 리턴 패러디 ㅋㅋ

아놔 이센스쟁이들...

비투비가 최근 땅콩 리턴을 패러디 하면서 자신들의 곡(울어도돼)도 스리슬쩍 홍보하고 있다.

 

비투비 공식 트위터(큐브엔터테인먼트)

 

너무 보고싶었다고 #울어도돼 >_< 산타도 울고갈 깜찍 스페셜무대가 오늘 KBS2뮤직뱅크에서! #비투비 가 봉지째로 주는 땅콩 너무 맛있었다고 #울면안돼 141222 #BTOB WINTER SPECIAL

 

 

 

팬들에게 마카다미아류 땅콩을 역조공하면서....

 

 

이러니 바나나~ 안바나나~ㅋㅋ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