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IT인터넷

iOS7와 아이폰5S,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모바일 운영체제의 신세계



iOS 7 Compatibility chart
iOS 7 Compatibility chart by Pixel Fantasy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애플사의 새 아이폰 및 새 운영체제(OS) iOS7에 대한 관심이 뜨겁네요.
iOS7에 대한 현지 CBS뉴스 보도에서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모바일 운영체제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고 이것이 바로 가장 큰 변화'라고 말했고,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 또한 "새 iOS7는 사용자들에게 iOS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라 말해 예비구매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습니다.

애플은 한국시간으로 9월 11일 아이폰5S와 iOS7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라 합니다.

Apple Store
Apple Store by afagen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아이폰5S에 지문인식 기능과 듀얼-LED 플래시라이트, A7 칩을 통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이 채용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혁신'을 모토로 한 애플이 이번에도 혁신에 성공하여 스마트폰 기술을 선도할 지 궁금해지네요.
삼성의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기어가 나오며 '장군'치니까, 이제 애플이 아이폰5S와 iOS7으로 '멍군'이야 하는 것 같아 흥미롭습니다.
예전에는 이 순서가 뒤바뀌었었는데 말이죠.

아이폰 이용자들에게는 좀 미안한 말이지만 그래도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삼성 이상가는 모델은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ㅋㅋ~

2013/09/05 - [막강한 IT인터넷] - 갤럭시노트3 발표-기대되는 갤럭시노트3, 실망스런 갤럭시기어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