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심이영 속도위반,코카콜라 제조법,연말정산,이영자 먹방


심이영 속도위반,코카콜라 제조법,연말정산,이영자 먹방

코카콜라 제조법이 담겨 있다는 노란 타이프 문서가 온라인 경매사이트 이베이에 나오자 15세 소년이 165억원에 사겠다고 합니다.
코카콜라 제조법이 있다면 코카콜라를 전세계 시장에 내놓을 수가 있으니 만약 진품이라면 165억원도 아깝지는 않겠죠.
그렇지만 코카콜라가 각 나라마다 그 나라의 입맛에 맞게 변형 제조된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코카콜라 제조법은 진본이 아닐 듯 합니다.

Coca cola by Abdulrahman BinSlmah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이 노란 타이프 문서는 미국 조지아주에 사는 골동품상 클리프 클루게와 아내 알린의 유품 정리 판매장에서 100달러를 주고 구매한 것이라 합니다.
클루게가 찾았다는 코카콜라 제조법은 응찰이 마감되는 15일 현재 한 소년이 호가의 3배가 넘는 1500만 달러를 제시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나이가 너무 어리기 때문에 클루게는 이를 믿지 않고 진정한 응찰자가 나타나길 기다린다면서 3일간 기다리겠다고 했답니다.

코카콜라 측은 진짜 제조법이 담긴 문서는 애틀랜타에 있는 코카콜라 박물관 비밀 금고 안에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다고 합니다.
코카콜라는 1886년 약사로 일하던 존 펨버턴이 최초로 만들었다고 해요.

코카콜라 한정판 에디션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코카콜라 광고를 보면 톡 쏘는 맛이 일품인 코카콜라의 맛을 정말 잘 표현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카콜라 병은 여성들의 잘 빠진 몸매에 비유되기도 하죠.
한국 코카콜라, 미국코카콜라의 맛의 차이나 코카콜라음료와 펩시의 맛의 차이를 안다면 코카콜라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겠네요.
코카콜라 역사, 코카콜라 원액 등의 정보는 코카콜라 박물관에 가면 알 수 있겠죠. 
 


심이영 속도위반, 최원영과 심이영이 열애 인정에서 상견례 그리고 결혼 발표와 임신 소식까지 전달하면서 초스피드 결혼식을 올리는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최원영은 "자신이 태어나서 가장 잘 한 일"이라고 하면서도, 결혼과 임신의 뒤바뀐 순서에 대해서 부끄럽기도 하다는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심이영은 결혼 소감에 대해서 언급이 없습니다.
결혼식은 2월 28일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 결혼식이 끝나게 되면 소감을 듣는걸로~

심이영의 뱃속에는 15주차 애기씨가 들어 있다고 해요.
15주면 한달을 4주로 잡으면 거의 4달 가까이 되었네요.
배가 점점 불러 올테니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가 분명히 있긴 있었네요.

최원영 심이영 예비신랑 신부는 결혼을 해서 심이영 남편인 최원영과 '완전소중한사랑'을 이루길 바랍니다.
전현무 심이영이 결혼하면 어떡하나요~
심이영 백년의유산으로 정말 위대한 유산을 얻게 되었네요.
심이영 결혼과 최원영 결혼은 다 '백년의유산' 덕분이죠.

△한화생명(사진출처)

연말정산 핵심 포인트, 연말정산은 13월의 월급이라고 하죠.
세금 꼬박꼬박 내고 한푼이 아쉬운 직장인에게는 정말 금쪽 같은 돈입니다.
그러나, 연말정산 잘못하게 되면 더 내게 될 수도 있으니 정말 신경 써서 잘 해야겠죠.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연 100만원 이상 버는 부양가족은 공제 안됨
의료비,신용카드 공제는 급여의 3%, 25% 넘어야...
중증환자도 장애인 공제
부모님 모시지 않아도 공제 가능
금융상품 소득공제: 보장성 보험, 연금저축, 소기업 소상공인 소득공제(노란우산 공제), 주택청약종합저축

2013년 연말정산과 2014연말정산 소득공제 받는법이 해마다 달라지는 이유는 저는 모르겠어요.
현금영수증이나 연금저축 소득공제, 소득공제 서류, 연말정산 신청기간, 연말정산 양식 같은 것은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면 좋죠.
사실 국민 입장에서는 좀 일관적으로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대신해주던가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소득공제 받는 방법이 이렇게 힘들어서야...
소득공제 대상도 매번 바뀌고 말이죠.


이영자 먹방, '맘마미아'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모습
이영자 모녀는 붕어빵, 단팥빵,한과, 갈비찜, 게장, 식혜를 폭풍흡입하면서 먹방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영자는 시대를 잘못 타고 났습니다.
왜냐하면, 조선시대에 태어났으면 복스럽다고 매우 귀하게 대해줬을 여자이기 ♪때문에~때문에~때문에~ ↗

이영자모녀 먹방으로 이영자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갔네요.
이영자 몸무게 어째야 쓸까나~이영자 이영자 먹방....ㅠㅠ

먹방하면 하정우 먹방, 요즘엔 윤후 먹방, 추사랑 먹방도 있죠.
이영자 먹방도 있고, 이영자 송혜교패러디도 있고, 이영자 SNL도 있고, 하정우 먹방도 있고, 이영자 짜파구리도 있고, 이영자게릴라데이트도 있고, 이영자 오지호도 있고, 이영자먹방움짤도 있고, 이영자 그겨울, 이영자 허그사전, 이영자연예가중계, 이영자 팬카페도 있네요.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