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홍진호 탈락, 변호인1000만, 히든싱어2 샤넌, 카드사 정보유출


홍진호 탈락, 변호인1000만, 히든싱어2 샤넌, 카드사 정보유출

홍진호 탈락, 홍진호 8회 탈락했습니다.
'더지니어스:룰브레이커'에서요.
더 지니어스 시청률은 2%대로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네요.


메인매치 '신의 판결'에서 이상민이 우승하고 은지언과 데스매치에서 '인디언 홀덤'이 펼쳐졌는데, 홍지원이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더지니어스2'는 파벌논란 등으로 폐지 운동 요구까지 일었는데 홍지원이 탈락하게 됨으로써 더욱 방송의 흥미가 떨어지게 되었네요.

'더 지니어스2'에는 천재수학강사 남휘종, 바둑기사 이다혜, 마술사 이은결, 변호사 임윤선, 천재 프로그래머 이두희 등 비연예인이 모두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변호인 1000만 관객 돌파, 영화 '변호인'이 100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역대 천만 흥행영화 중에서 10위를 차지한 '변호인'은 기세를 몰아 역대 흥행 영화 순위 유일한 1위인 '아바타'의 기록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개봉 33일 만에 천만관객에 기록된 '변호인'은 지난 번 안철수 교수의 '정말 화난다'는 말처럼 '국가란 국민입니다'란 예고편의 대사 한마디로 인해서 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변호인'이나 안철수씨의 발언처럼 국민의 가슴 속에 숨겨진 분노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변호인'의 열풍이 찻잔 속의 폭풍이 될 것이라고 애써 그 파괴력을 잠재우고 있지만 보십시오 '변호인'은 이런 국민의 마음을 이해해주고 위로해주는 그런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히든싱어2 샤넌, 감히 생각하건데 '히든싱어2' 왕중왕전 파이널에서 어떤 우승자가 나오더라도 모창능력자라는 한계 때문에 스타로 발돋움하기는 힘들 것입니다.
그렇지만 샤넌은 다릅니다.
모창능력보다 더 가창능력이 되는 뮤지컬 가수이기 때문이죠.

아마 샤넌처럼 외모되고 노래되는 가수는 연예인 중에서도 매우 드물기 때문에 '히든싱어2'의 최대 수혜자이자 미래가 보장되어진 예비스타라 단언합니다.
샤넌과 같은 미모와 가창능력을 가진 사람을 점 찍어두지 않는다면 연예 관계자들도 눈이 삔 것이나 마찬가지죠.

오디션 프로그램 백날 해봐야 소용없습니다.
우승해도 인기를 못 끌잖아요.
진짜 스타는 오디션 외부로부터 나타납니다.


카드사 정보유출,  국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의 고객 정보 유출이 1억건이 넘어 사상 최대 규모라지요?
전 우리나라가 중국처럼 사형제도가 좀 부활해서 이런 국민을 상대로 한 범죄행위에 대해서 강력하게 처벌되었으면 좋겠단 생각입니다.

돈에 양심을 팔아 먹는 것이 법으로 잡히지 않으니까 목숨으로 대신하게 만들어야죠.
기독교나 불교에서 인명을 존중하라고 가리치는 이유는 그럴만한 가치를 가진 사람에게나 해당되는 것입니다.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