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추사랑 폭풍성장,김병만 힐링캠프,골든디스크,에이미 집안


추사랑 폭풍성장,김병만 힐링캠프,골든디스크,에이미 집안

추사랑 폭풍성장, 추블리의 '혼자서도 잘해요'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렸네요.
영상을 보면 혼자서 옷도 입고, 너무나 기특합니다.
저 나이 때면 옷도 입혀줘야 하고, 신도 신겨줘야 하고, 밥도 먹여줘야 하는데 추사랑이는 벌써 혼자 다 합니다.


완전 짱이네요.
아기 키워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 정도만 해줘도 얼마나 키운 보람이 클까요~~
예쁜 것이 예쁜 짓만 하네요.


김병만 힐링캠프, '정글의 법칙' 김병만이 '힐링캠프'에 출연을 하여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진솔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SBS연예대상을 받은 김병만은 자신의 장기인 몸으로 하는 예능으로 그동안 '개그콘서트' 달인 코너, '정글의 법칙' 등을 통해서 차근차근 내실을 쌓아온 개그맨이죠.

그렇지만 거기에 오르기까지 쉽지 않은 여정을 해야만 했습니다.
어찌보면 우둔하기까지한 정공법을 택한 김병만의 대상 수상을 보면서 노력하는 사람이 인정을 받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죠.
사실 유재석의 팬덤이나 강호동의 팬덤 등등 여러 차례 수상 후보로만 올랐었지 번번히 막히었잖아요.

골든디스크, 28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수상 내역을 보면 이번에도 역시 엑소가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엑소는 'K팝스타'로 인해서 살짝 넘겨줬던 K팝 지휘권을 엑소에 의해서 다시 되찾아 오고 있는 듯 해보입니다.


에이미 집안, 에이미 집안이 화제가 되는 이유는 에이미가 프로포폴로 인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고 이 과정에서 다른 연예인들은 다 처벌을 받아 사실상 연예계 퇴출이 되었는데 에이미만 비교적 가벼운 처벌을 받았었죠.
이 사건이 종결이 된 시점에서 에이미로부터 청탁을 받아 성형외과가 잘못되었다는 소리를 듣고 해결사를 자처하여 병원에 알력을 행사한 것으로 알려지게 되면서 수면 밑으로 가라 앉았던 이 사건이 재조명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들리는 유언비어로는 에이미와 검사가 내연의 관계가 있는지의 여부와 프로포폴 수사 당시 어떤 모종의 관계가 있었는지의 여부 그리고 체포된 검사가 변호사법 위반을 하였는지의 여부를 수사하기 위하여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합니다.
법을 잘 몰라도 좀 냄새가 나죠~


프로포폴 연예인들의 결말이 굉장히 안좋게 끝나는 듯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것에 손을 댄 연예인들이 연예계에서 퇴출되어야 마땅하다 생각해요.
연예인들이 범죄자나 전과자 등등 그런 부류들이 얼씬도 못하게 자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폰서링크

스폰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