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강한 뉴스

나가수 순위,새로운 가왕은 누구?

나가수 순위,새로운 가왕은 누구?

'나는 가수다'시즌3는 중국으로 방송 포맷이 수출이 된 중국판 '나가수'(아시가수,我是歌手)의 방송 포맷처럼 13부작으로 예정이 되있어 다음주 가왕을 배출하게 되면서 시즌3의 방송이 끝이 나게 된다.

 

 

이번주에는 총 6팀이 맞대결 형식으로 투표를 거쳐 가왕전에 진출할 3팀을 선출하게 되었다.

결과는 다음과 같다.

 

소찬휘 '멍'-김경호 '열애'

스윗소로우 '창밖의 여자'-양파 '아름다운 강산'

박정현 '천일동안'-하동균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가왕전 진출자 3인은 양파,김경호,박정현이다.

 

 

이들 3인든 다음주 역대 '나는 가수다' 출신가수와 함께 하는 듀엣 무대와 솔로 무대를 거쳐서 시청자의 선택을 받게 된다.

 

 

[나는 가수다 시즌3 출연가수]

박정현 '나는 가수다' 시즌3 MC, '나는 가수다' 명예졸업자

소찬휘 '나는 가수다' 시즌2 출연자

스윗소로우 '나는 가수다' 최초의 2인 이상 보컬

양파

이수

하동균





효린 '나는 가수다' 최초의 아이돌, 최연소 출연자

몽니 인디 밴드

휘성

나윤권

체리필터

김경호 '나는 가수다' 명예졸업자

 

 

박정현과 김경호는 '나가수' 명예졸업자 출신이고, 양파는 아직 아무런 타이틀이 없고, 방송 활동이 없다가 '나는 가수다'로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되었다.

 

모든 오디션이 그렇겠지만 당일날의 컨디션과 선곡이 아마도 승부를 가르게 될 듯 하다.

현재로써는 '천일동안'으로 시청자를 감동시킨 박정현이 유리한 고지에 서 있는 듯 하다.

'나는가수다3' 후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아마도 '나는 가수다3'가 시청률이 좀 좋았더라면 시즌4를 기대할 수도 있었을 것이나 시청률이 신통찮아서 후속 시즌이 나오게 될지는 의문이 든다.

 





※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